• 신한라이프 베트남법인이 현지화와 디지털 전환을 앞세운 차별화 전략으로 베트남 보험시장에서 도약을 모색하며 아세안 진출 교두보 역할을 추진함.
• 배승준 법인장은 젊은 인구 구조와 경제성장으로 보험 수요 확대 잠재력이 큰 베트남 시장에서 신한은행·신한파이낸스 등 그룹 계열사와 협력한 통합 솔루션 제공과 GA·방카슈랑스 등 현지 판매 채널 전략적 제휴 확대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함.
• 2025~2027년 시장 점유율 확대와 수익성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 정착, 디지털·헬스케어 플랫폼 고도화를 중장기 목표로 설정하며, 현지화·디지털화·그룹 시너지 3대 축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추진함.
자세한 내용은 원문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| 출처 | 딜사이트 | 
|---|---|
| 원문링크1 | |
| 원문링크2> | |
| 키워드 | 
 |